특허사무소 경영 시 많은 변리사들은 고민합니다.

1. 조직운영의 어려움

적은 인력 운영으로도 전문화된 조직 운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방법 없나요?

2. 행정직원의 고정 인건비

경력이 多 직원은 급여가 높고, 경력이 少 직원은
업무능력이 부족해요.

3. 높은 이직률

잦은 행정 직원의 이직으로 인한 반복적인 행정 처리
교육 진행으로 직원 관리가 힘들어요...

4. 부대비용의 부담

사건 수임은 불규칙적인데 고정비용은 늘 동일하니 부담스러워요.

5. 보안관리의 부담

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의 관리도 힘들고,
이에 따른 유지비용도 발생하고...

6. 특허관리 솔루션 관리의 부담

출원, 비용, 입금, 마감일, 연차관리 등 모든 행정 프로세스가
연동되지 않으니 행정업무가 너무 불편해요.

실제로 연 매출이 1억원 미만인 사무소가 54.9% (2014년 기준) 에 해당될 정도로
특허사무소의 운영은 어렵습니다.

변리사 1명이 업무처리를 하기 위해서는 대형 사무소에 비해 개인 사무소에서 더 많은 추가 인력이 필요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규모가 작은 사무소일수록 고정인건비의 절감이 필요합니다.

피스넷도 고민이 있습니다.

특허사무소에서 프로그램 관련 문의가 아닌 행정업무 관련 문의가 늘어나면서 피스넷이 특허사무소의 행정업무를 대신 처리하는 업무 대행 비율이 점점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한 특허관리 솔루션 자체개발로 현재 200여 개의 특허사무소에서 사용중

사용방법 메뉴얼 제공
사무소 맞춤형 설정
변경된 특허법 적용

프로그램 외적인 문의의
증가로 인한 행정업무의
과도화

이에 변리사의 고민과 피스넷의 고민을 합쳐 특허(지식재산권) 행정업무 대행서비스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피스넷 특허행정관리서비스"의 이용으로 새어나가는 영업이익을 잡아드리겠습니다.

전문조직 운영의 효과

사업초반에도 대형 특허법인과 같은 인프라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정적 사업운영

IT인프라 + 마감일 관리 + 디지털 관리 (백업) = 사업 안정화

사업이익 증대

유지/고정비용은 감소하고, 행정업무 소요시간은 단축되어 수익률이 향상됩니다.

이제 "피스넷 특허행정관리서비스" 이용으로

경영의 효과는 키우고 운영의 부담을 줄이세요!